핸플 SECRETS

핸플 Secrets

핸플 Secrets

Blog Article

아닌 다른 번호로는 전화, 카톡, 문자로 어떠한 연락도 절대 드리지 않습니다★★

☆ 찌질이 : 핸플 업소에 가서 아가씨에게 서비스 이상을 강요하거나 못한 행동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지정아가씨 경우 돈을 더받기 땜에 보내준 업소에 아가씨 빼길 우려를 항상 걱정한다

노콘 : 콘돔을 끼지 않는 섹스 서비스. 오피와 휴게텔의 일부 업소에서 서비스하나 많은 성매매 여성들이 꺼려하는 서비스이다.

립카페의 등장으로 기세가 좀 죽었지만, 좀 비싸도 더 많은 서비스를 기대한다는 고객들 덕에 여전히 뿌리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핸플 듯 하다.

와꾸 : 사이즈랑 같은 말로서 외모를 지칭한다. 일본어 와꾸(わく)에서 나온 것으로 원래는 틀이나 윤곽을 지칭하는 말이다.

이 문서는 성매매 현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은어에 대한 설명이다. 핸플 현재, 성노동자 커뮤니티, 성노동자 당사자의 관점과 언어를 중심으로 풀이되어 있다.

가지명은 보통 외모와 마인드가 검증되어있기 때문에 그냥 지명비보다 가지명비를 아가씨에게 더 많이 핸플 내려주는 경우도 있다.

호빠선수 아가씨가 주로 쓰는 말로  호구를  유혹하여 돈,집.월세, 차 명품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

그냥 특정 아가씨에 미쳐서 그 아가씨의 뜻과는 상관 없이 자칭 보호자 역할을 하는 한심하고 못난 손님을 지칭.

보이, 뽀이 : 유흥업소 영업진 https://www.handple.biz 혹은 웨이터를 뜻한다. 이들이 손님으로 오는 경우 대부분 진상짓을 많이 해서 아가씨들이 싫어한다.

재계 산업 정책/공공기관 금융/블록체인 일정/부고 보도자료 연예 전체

정해놓은 출근시간을 지나서 출근할 경우 늦은 시간만큼 돈으로 갚아야 한다

Report this page